top of page
상단 앵커
9시 35분
BRAND FILM
CLIENT.
코나
PERIOD.
2022
OUTPUT.
크리에이티브 기획
브랜드 필름
Brief
순수했던 그 때의 우리로 되돌아 갈 때
9시35분은 현대인들의 피부에 대한 고민뿐 아니라 자연까지 생각하는 친환경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브랜드가 지향하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위해 환경과 피부가 행복했던 시간으로 되돌아 가고자 하는 마음을
'순수함'이라는 키워드로 어른의 눈에서 시간을 되돌려 순수했던 아이의 눈으로 깨끗한 환경의 모습을 투영하여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감성적이고 진정성있게 전달합니다.
Contents.
PR MOVIE
Concept
브랜드의 의미와 철학이 부각될 수 있도록 브랜드 이미지를 시각화 시키는 것에 집중하였습니다.
'어두움'에서 '밝음', '어른'에서 '아이', '파괴된 환경'에서 '푸르른 자연 환경'등 대조되는 연출로
브랜드가 바라보는 '시선'이란 시각적 표현과 진정성 있는 카피라이팅을 통해 키메시지를 소구합니다.
Composition
브랜드 네이밍이 환경 위기 시각을 표현한 "9시35분"인만큼 현재와 과거(브랜드가 바라는 미래)를 대조적으로 표현합니다.
'현재'를 표현하는 환경을 바라보는 어른의 시선에서 브랜드가 바라는 '미래'인 아이의 시선(과거처럼 깨끗했던 환경)으로 바뀌며
브랜드 철학이 공감될 수 있도록 시각적으로 보여주고자 하였습니다.
01
Intro
환경위기 시각 '9시 35분'
02
Body 1
현재 환경 상황을 시각화하여 위기 암시
03
Body 2
'순수함'을 대변하는 아이의 시선으로
환경을 바라보는 브랜드의 철학을 표현
04
Outro
브랜드 슬로건 '멋진 나, 건강한 지구 935'
메시지 전달
Tone & Manner / Visualizing
정적이지만 그래픽적 효과를 더해 브랜드가 바라는 이미지를 임팩트있게 시각화하였습니다.
브랜드 철학이 담긴 자연의 모습을 이미지화할 수 있도록 촬영 연출에 집중하였습니다.
3
2
1
3
1/3
1/1
1/1
Expression. 1
DRONE / Compositing / 2D, 3D Graphic
935 브랜드의 정체성이 잘 묻어 날 수 있도록 깨끗한 환경의 미장센을 다양한 촬영방식으로 표현하였고,
메인 연출인 어른의 시선에서 아이의 시선으로 변화하는 시각적 효과를 합성과, 3D 그래픽으로 임팩트 있게 연출하였습니다.
935 BRAND FILM
BRAND FIL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