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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단 앵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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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RUNSON CARD
BRAND FILM

CLIENT.

​바른컴퍼니

PERIOD.

2019

OUTPUT.

크리에이티브 기획
브랜드 필름

Brief

40여 년의 노하우를 담아내다.

청첩장 시장 점유율 1위인 바른손 카드는 1970년부터 쌓아 온 노하우와 신념을 바탕으로 현 청첩장 사업의 본질을
되새기며 타 기업과 차별화된 인쇄 노하우를 지닌 바른손의 이미지를 깊이 있게 그려 가고자 하였습니다.
인쇄의 기본 매체인 종이를 키비쥬얼로 정의하고 스토리텔링을 통해 종이 위에 브랜드 노하우와 신념을
담아낸다는 아이덴티티를 영상으로 표현합니다.

Contents. 

PR MOVIE

Concept

바른컴퍼니가 바라보는 청첩장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바른컴퍼니의 바른손 카드는 '단 한번뿐인 당신의 시작'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들어 줄 수 있도록
오랜시간 지켜온 브랜드만의 철학이자 아이덴티티입니다.
이러한 브랜드 가치를 영상을 통해 진정성 있게 전달되도록 기획, 제작하였습니다. 

Composition

스토리텔링을 통해 바른컴퍼니의 아이덴티티가 잘 느껴질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바른컴퍼니의 노하우와 정성, 철학을 표현하기 위해 무엇인가를 만들때 가장 많이 쓰는 "손"을 매개체로 활용하여 
​브랜드 철학이 공감될 수 있도록 시각적으로 보여주고자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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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Intro

브랜드의 본질 소개 (키비주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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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Body 1

브랜드 핵심가치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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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Body 2

청첩장의 제작 과정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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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Outro

"가치 있는 시작"
​브랜드 키메시지 전달

Tone & Manner  /  Visualizing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를 시각화하는데 집중하였습니다.
가벼워 보이지 않도록 채도를 낮추고, 바른컴퍼니에서 고객에게 전해지기까지의 과정을 진정성있게 표현합니다.

Expression. 1 

FILM SHOOTING / TYPHOGRAPHY

바른컴퍼니가 지닌 가치를 진정성있게 표현하기 위해  정적인 분위기 속 고급스러움을  연출하였으며,
영상 분위기에 어울리는 절제된 타이포 모션을 활용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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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RUNN BRAND FIL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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