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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단 앵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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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COLOR
REBRANDING

CLIENT.

​(주)로컬러

PERIOD.

2023

OUTPUT.

리브랜딩
크리에이티브 기획

브랜드 필름

Brief

손 끝에서 시작되는 다채로운 세상

브랜드 로컬러는 지역사회를 다채롭게 만드는 로컬 콘텐츠 제작 기업입니다.
현재는 캐릭터 수원이 굿즈 상품 개발과 동시에 사회 공헌활동을 하는 사회적 기업의 이미지가 큰 만큼
리브랜딩을 통해 지역사회 개발과 교육 콘텐츠 중심의 명확한 방향설정을 통해 이미지를 개선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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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Core Value

로컬러는 지역사회를 다채롭게 만드는 다양한 로컬 콘텐츠를 개발하여 지역의 매력과 가치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존 지역 콘텐츠들과는 다른 '새로운 참여형 콘텐츠'들을 개발여 지역 문화와 교육, 문화 영역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타겟층에게 더 접근성있게 다가가고자 그에 걸맞는 핵심 키워드를 새롭게 도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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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Slogan

브랜드 핵심가치를 토대로 로컬러가 지향하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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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Design Expression

로컬러의 특징과 지향하는 이미지를 바탕으로 브랜드 디자인 방향성을 정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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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Logo Design

지역사회에 다채로운 색을 입히고 문화, 교육, 사람을 연결해 주는 브랜드 이미지를 브랜드 로고로 시각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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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Color System

지역 문화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하는 로컬러의 컬러를 시각화 하였습니다.
차분한 블루를 메인컬러로 생동감있는 오렌지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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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Typography

​로컬러의 브랜드 디자인과 어우러지며 가독성이 높은 서체들을 정립합니다.

Brand Application

​로컬러의 그래픽 패턴을 개발하여 다양한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 가능하도록 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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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PR MOVIE

Concept

매일 걷던 그 길도, 스쳐 지나갔던 그 곳들도 Scratch!
우리가  보았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색을 품고 있는 세상, 로컬러와 새로운 컬러를 찾아보세요.

Composition

로컬러가 지향하는 다양한 컬러로 변화하는 지역문화의 모습과 함께
주력상품인 스크래치 보드의 상품 특징을 노출하고 시각화 할 수 있도록 콜라주 기법을 통해 다채롭게 표현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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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

​매일 걷던 길도 Scrat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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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dy 1

스쳐지나갔던 곳들도 Scratch!

Tone & Manner  /  Visualizing

로컬러의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콜라주 기법을 활용하여 디자인 하였습니다.
다양한 문화 공간과 컬러 변화의 등장은 브랜드가 지향하는 핵심가치를 시각화하여 전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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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dy 2

​새로운 컬러로 Swit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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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Outro

​손 끝에서 시작되는 다채로운 세상, 로컬러

Expression. 1 

Collage

콜라주 기법을 활용하여 로컬러의 제품인 스크래치 보드와 메인 슬로건이 이미지에 부합되도록 연출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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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COLOR REBRANDING

REBRANDING / BRAND FIL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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