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단 앵커


알파 브랜드필름
CLIENT.
알파
PERIOD.
2024
OUTPUT.
브랜드 필름
일상을 작품으로 만드는 방법, 알파
문구가 지닌 가치를 바탕으로 스토리텔링하여 대한민국 대표 문구기업 알파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필름 형태로 기획, 제작하였습니다.
Contents.
PR MOVIE
디지털 시대에 살고 있지만 아날로그와 문구는 우리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것입니다.
영상을 통해 세대 별 아날로그 상황을 연출하고 스토리텔링하여
알파가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공감될 수 있도록 감성적으로 전달합니다.

우리의 삶 속 다양한 상황들을 연출하여 알파의 제품들이 영상에 자연스럽게 묻어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일상을 작품으로 만드는 방법' 이라는 키메시지가 공감될 수 있도록 진정성있게 감성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상황설정을 통한
공감대 형성
연령 별 상황을 설정하여
메시지를 통해 공감될 수 있도록 합니다.



감성적 카피라이팅
과거, 현재, 미래를 연령 별 상황을 통해 설정하고
브랜드 메시지와 가치를 감성적으로 표현합니다.


LIVE-ACTION
알파의 아날로그적 감성이 잘 표현될 수 있도록 일상 생활감이 드러나도록
상황을 연출하고 그 안에 알파 제품들이 자연스럽게 노출시켰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