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단 앵커
올웨이즈 비전공유 영상
CLIENT.
레브잇
PERIOD.
2024
OUTPUT.
브랜드 필름
마음껏 사고 쓸 수 있는 초저가 세상, ALWAYS
레브잇이 운영하고 있는 모바일 커머스 '올웨이즈'가 대중에게 각인 될 수 있도록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나아가 레브잇 팀과 잠재적 채용 대상자에게 매력적인 기업 이미지로
인지 될 수 있도록 기획, 제작한 프로젝트 입니다.
Contents.
PR MOVIE
타겟에 맞는 연령대, 관심사 등 맞춤형 소비트렌드를 고려하여 공감될 수 있는 페르소나를 설정하여
위트있는 연출을 통해 일상이 긍정적으로 변화하는 모습을 그려냅니다.
'마음껏 살 수 있고, 마음껏 쓸 수 있는 초저가 세상'
레브잇이 만들어 가는 '초저가 세상'이 어떤 의미가 있고, 왜 만들어야 하는지에 대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올웨이즈 유저의 다양한 연령층을 상황 설정하여 서비스의 장점과 메시지가 공감될 수 있도록 연출합니다.
서비스 사례의
공감대 표현
다양한 상황과 사용 사례를 통해
서비스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표현합니다.
임직원 등장을 통한
진정성 부여
올웨이즈를 만들어가는 임직원 등장을 통해
메시지에 진정성이 담기도록 연출합니다.
EXPERIENTIAL MARKETING
다양한 사례를 직접적으로 보여줌으로서 올웨이즈 서비스가 쉽게 이해될 수 있도록 유도하고,
브랜드가 생각하는 메시지가 공감될 수 있도록 표현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