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단 앵커
danbi_logo.png

CASH.Fi
COMMERCIAL FILM

CLIENT.

단비코리아

PERIOD.

2021

OUTPUT.

크리에이티브 기획
브랜드 필름

Brief

미션이 캐시가 되다. 캐시파이

Cash. Fi는 사용자가 매장에서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획득하는 새로운 Gamification 앱입니다.
캐시파이만의 특징 키워드인 '미션'과 'Gamification'를 주안점으로 삼아 사용자가 재미있게 포인트를 얻는 과정을 직접적으로 보여주어 캐시파이의 장점과 방법을 알기 쉽게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Contents. 

PR MOVIE

Concept

"내 주변의 캐시포인트"
타겟팅인 점주와 사용자 모두에게 Cash.Fi의 혜택과 정보를 전달하는 것을 주요 목표로 설정하였습니다. 
'미션'과 '게임'이라는 컨셉 키워드로 사용자의 관점에서 재미있게 풀어내어
Cash.Fi의 주요기능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고자 하였습니다. 
 
 

Composition

주요 기능을 직관적으로 풀어내어 처음 접한 사람들도쉽게 인지, 이해할 수 있게끔 구성하였습니다.
Cash.Fi 서비스를 "미션"으로 "게임"하듯이 표현하며, 브랜드의 키메시지가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스토리텔링을 통해 전달합니다.

1.jpg

01

Intro

공감대 형성을 위한 상황 설정

2.jpg

02

Body 1

Cash.Fi 등장 (솔루션 소개)

3.jpg

03

Body 2

Cash.Fi 사용방법 소개

4.jpg

04

Outro

"미션, 캐시가 되다."
​브랜드 키메시지 전달

Tone & Manner  /  Visualizing

Cash.Fi의 기능과 사용방법을 마치 게임을 하듯이 U.I, 애니메이션을 디자인 하였습니다.
​다양한 영상 기법인 Image Tracking과 인포그래픽적 요소를 활용하여
전달하고자 하는 정보의 이해도와 재미 포인트를 더하였습니다.

Expression. 1 

Gamification

Cash.Fi의 기능을 게임처럼 표현하여 포인트 모으는 과정을 재미있게 표현하였습니다.

Expression. 2

Intuitive Instructions

Cash.Fi를 사용하는 모습을 직관적으로 표현하여 이용방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연출하였습니다.

danbi_logo.png

CASH.Fi COMMERCIAL FILM

BRAND FIL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