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단 앵커
MULU
REBRANDING
CLIENT.
물루
PERIOD.
2021
OUTPUT.
브랜딩
UX, UI 디자인
Brief
우리동네 동물병원 정보를 한 눈에
동물병원 위치정보와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물루의 앱 서비스를 리브랜딩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며 필요한 정보를 서비스 할 뿐 아니라 사용자들이 스스로 참여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쌍방향 반려동물 플랫폼을 만들어가고자 기존의 브랜드 컨셉보다 더 친근한 이미지로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Contents.
BRANDING
Brand Logo
손글씨 타이포를 사용한 이전 로코 컨셉을 활용하여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되 '물루'라는 한글 타입에서
영문 'MULU'로 변경하여 접근성을 높이도록 하였습니다. 더불어 고양이, 강아지 특징을 살린 그래픽 혼합형과
함께 사용 가능하도록 디자인하여 반려동물 플랫폼임을 사용자들에게 인지ㅎ기 쉽도록 제작하였습니다.
Color Palette
Yellow는 주변 색으로부터 보호해주고, 창조적인 생각, 긍정과 에너지를 연상시킵니다.
포인트 칼라인 Purple은 고급스런 이미지에 많이 적용되며 Mulu와 어울리는 감수성, 우아함을 상징합니다.
MOBILE APP ICON
Ios
Android
SPLASH SCREEN
Typography
서체는 사용자들에게 'Mulu'의 '반려동물에게 친화적임'을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엄마까투리체' 서체의 동글동글하고 굵은 느낌의 서체는 사용자에게 귀엽고 부드러움을 전달하며
'Noto sans' 서체는 어떠한 디바이스 환경에도 전달가능한 넓은 범용성으로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MULU REBRANDING
BRANDING
bottom of page